Campaign - (sba) 2021 서울패션위크 현장 스케치
목록으로 돌아가기
현재 지원할 수 없는 캠페인 입니다.
(sba) 2021 서울패션위크 현장 스케치

     <2021년 서울패션위크 스케치 캠페인>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2021년 서울패션위크 Seoul Fashion Week에 크포가 홍보콘텐츠로 초청받았습니다^^
       2021년 서울패션위크는 서울의 여러 주요 장소에서 촬영 및 제작되며, 
       몇 곳 지정된 곳에서 크포가 현장 촬영을 하고(제한된 구역, 선정된 크포만 촬영 허가)
       온라인으로 송출되는 방식입니다 (크포의 홍보 콘텐츠도 이 일정에 맞춰 오픈될 예정입니다)

       - 촬영/제작(크포) : 3/9 ~ 3/14
       - 서울패션위크 : 3/22 ~ 3/27

       현장을 촬영하여 서울패션위크 시작하면서 오픈되는 캠페인입니다

       (중요) 크포가 촬영한 곳은 3곳 입니다.

          1) 국립중앙박물관 : 3월 9일(화)~3월 12일(금)
              - 오전, 오후 1일 각 2회 쇼 진행, 총 12회

          2) 문화비축기지 : 3월 9일(화)~3월 12일(금)
              - 9일(1회), 10일(2회), 11일(2회), 12일(5회) 총 10회

           3) 한강 (PDF 파일에서 일정 참고)
             - 현장 동선은 추후 공유

         (클릭) sfw (구역별 촬영 가능 스케쥴!, 국립중앙박물관,비축기지,한강만 해당!)

         (중요)일정 확인하시어 촬영 하고싶으신 분야에 희망 촬영장소/일정을 꼭 기획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클릭) 2021_패션위크_ 최종(전반적 개요)

          (클릭) 2021_패션위크_ 최종 2021년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촬영 - 문화비축기지

          (클릭) 서울패션위크 촬영 플랜_국립중앙박물관

           위 PDF 파일을 꼭 확인하셔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중요) 기획안 제출 시 제목에 꼭 희망촬영장소가 어디인지 명시!
              ex) 문화비축기지(3/12일 희망)

 

               를 참고하셔서 자유롭게 제작하시면 됩니다^^

              * 콘텐츠 제작 방식 및 형식은 자유입니다^^

             제작지원금 : 60만원(크리에이터 제작비 50만원, 해당 영상 광고비 10만원 직접 광고 실행)
               ※10만원 광고 집행(유튜브) 캡쳐본 추후 제출 후 60만원 입금

            선정팀 : 8팀

            제작기획안 제출 : 3.7(일) 밤 12시까지
             기획안 선정 및 발표 : 3.8(월) 오후 5시
             기획안 선정방법 : 주최/주관기관에서 가장 참신하고 홍보에 적합한 기획안 선정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에게는 별도 안내 공지

            콘텐츠 제작 및 제출 : 3월 29일(목) 오후 5시까지

            콘텐츠가 완료되면 '일부 공개' 형태로 업로드, 기업 및 sba에 링크 전달 -> 영상 전체수정은x, 민감한 사항 있는지 체크 -> '공개'로 릴리즈 및 광고집행(광고집행된 화면 캡처본을 iskim@sba.kr 로 제출)

            콘텐츠 배포 : 3월 22일(월) (서울시와 협의하여 배포일정 조절될 수 있음)

               문의사항 : 미디어콘텐츠팀 김익수선임 02-2124-2807, 김익수 선임 카톡오픈프로필 open.kakao.com/o/sPKqrlzb   

※ 개인 채널에 업로드 하여야 하며, 2년 간 유지해야 함  (크리에이터: 저작권 소유, 기업과 SBA : 사용권 소유)
(혹시나 제작을 희망하나 개인 채널에 업로드가 힘든 경우, 크포TV 채널에 업로드 가능합니다)

 


    <기획안에 꼭 들어가야하는 내용>
    1. 콘텐츠의 방식(ex, 브이로그, 실내 스튜디오 촬영, 실외촬영, 콜라보 등)
    2. 이미지(사진), 썸네일 등 어떤 화면이 될지
    3.(중요) 유사한 영상 링크 URL
      (본인이 예전에 제작했던 콘텐츠링크, 또는 다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참고영상)
    4.(선택) 어떤 장비로 제작할것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