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여개
정부 기관들과의 협업 프로젝트
0
명
300명이상의 인플루언서와 협업
0
회
Kreators를 통한 브랜드딜
Kreators에 대해
크리에이터스는 당사 즉 (주)지티커넥트의 크리에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의 플랫폼명입니다. 2014년 유튜버들과 한국 농수산식품협회의 K-Food을 홍보하면서 시작된 영상기반 마케팅이, 2016년 플랫폼화하면서 만들게 된 서비스이자, 인적네트워크 입니다.
초기에는 외국인 유튜버들로 시작했으나, 국내의 다양한 인플루언서분들과 협업을 하면서 지금은 타겟 권역이 국내 해외 비율이 6:4 비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Kreators는 당사만의 콘텐츠 기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명으로, 방송, OTT, 웹콘텐츠가 유기적 크로스미디어로 연결된 통합 마케팅이기도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지티커넥트
지티커넥트는 Kreators를 운영하고 있는 법인명입니다. 2014년 설립이래, 한국관광공사, 서울시, 서울산업진흥원, CJ E&M, 아리랑TV, 다이아TV, 한국콘텐츠진흥원, 중소벤쳐기업진흥공단, 창업진흥원 등 수많은 기관과 Korea to Global 및 한국문화/상품/제품을 해외 에 알리는데 일조해왔습니다.
어떻게 작업이 이루어지나요?
니즈분석
고객의 홍보 니즈를 분석합니다. 필요하신 홍보 수요가 사이트 노출인지, 상품 판매인지인지, 브랜드 인지도 확보인지, 아니면 이들의 조합인지를 파악하여, 기본적인 홍보 요구사항을 파악합니다. 이 과정은 무료상담을 통해 이뤄지므로, 큰 부담없이 문의가 가능합니다.
홍보 계획
분석된 니즈를 기반으로 홍보 계획을 수립합니다. Kreators는 기본적으로 인플루언서 + 동영상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을 핵심으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적합한 타겟 인플루언서와 이벤트, 바이럴 계획들을 수립하고, 이를 고객과 함께 확인하며, 실행계획을 확정합니다.
홍보 캠페인 실행
인플루언서, 이벤트, 기타 홍보 캠페인을 통해 바이럴을 실행합니다.
실행과정동안, Kreators에서는 인플루언서의 관리, 이벤트의 관리, 시장 반응자들의 반응 관리를 통해, 최적화된 마케팅을 실행 합니다.